5 Simple Statements About 해외선물 대여업체 Explained



기본적으로 개인 투자자분들이 선물옵션 거래시에 대여계좌를 선호하고 있지요!!

선물거래를 농부와 중간상인의 예로 들어보자면, 배추 농사를 짓는 농부는 올 해 전국 배추의 생산량에 의한 시세변동에 따른 수익이 불확실합니다.

고객 : 하나대투증권에 증거금 납입/주문을 하며, 하나대투증권은 시세 및 체결을 전달한다.

일일정산 후 손실이 난 고객의 예탁금이 증거금 이하가 될 경우 부족액을 익일 일정시간까지 납부해야 하며 추가 증거금이 입금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포지션은 특정시간에 반대매매를 통해 자동으로 청산됩니다.

해외선물을 시작하려면 증거금 입금을 해야하는데 입금된 증거금을 반환해주지 않고 잠적해버리는 아주 전형적인 수법으로 흔히 먹튀라 불리는 이 유형은 너무나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이를 위해서는 선물옵션대여계좌가 우선하여 선행되어야 하는데, 증권사를 통해서 하면 수천만 원의 증거금을 예치해두어야 하므로 부담스럽기 때문인데요.

​해외선물도 마찬가지로 상품별 증거금이 최소 몇 백만원 ~ 최대 억단위로 필요해 개인의 적은 투자금으로는 사실상 접근이 어렵다고 볼 해외선물 대여계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진입 장벽 때문에 불법 대여 업체를 이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사실상 불법 대여 업체인지 모르고 진행하는 분들이 대다수이지만요!ㅠㅠ

말도 안되는 거짓말을 치며, 투자를 강요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유튜브에 방송을 진행하면서 까지

세번째로 가격변동에 대한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서 해외선물거래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나 기업은 향후 원자재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한다면 원자재 선물계약을 미리 매입할 수 있겠죠.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우리나라 현재 자본시장법에 따르면 장내파생상품 업무 인가를 받은 금융투자회사를 통해서만 가능하도록 되어있는데요.

불법 대여업체는 정식 인가받은 거래소가 아닌 해외선물 사설 거래소이기 때문에 실 체결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렉이 심하다면 거래하시는 회원대표님들의 마음이 다른 쪽으로 시선를 돌릴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